티스토리 뷰

이클립스 메이븐 프로젝트에서 빌드에 AspectJ Maven Plugin 적용 시

다음과 같은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다.

Plugin execution not covered by lifecycle configuration: org.codehaus.mojo:aspectj-maven-plugin:1.5:compile (execution: default, phase: compile)


해당 프로젝트의 pom.xml 파일에 보면 다음과 같이 나오는 경우이다.



이게 처음에는 뭔말인가 했는데...

아무래도 Spring Tools Suite의 AJDT 플러그인의 버그(?)인것 같기도 하고

아니면 메이븐하고 AspectJ 플러그인간의 버그인지..


어쨌든 나에게.. 그리고 검색을 통해 찾아온 여러분에게 중요한건

문제의 원인보다는 당장의 해결방법 이겠지요?! ㅋㅋㅋㅋㅋ


자 해결 들어갑니다.

이클립스에서 'Help > Install New Software...' 들어가십니다.

그럼 나오는 팝업에서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 'Work with' 칸에 저 주소를 입력하신 후

밑에 나오는 'AJDT M2E configurator'를 체크하여 선택한 후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설치과정은 생.략.한.다.!ㅋㅋㅋㅋㅋ



위에 그림 보고 열심히 주소 입력하시는 분도 있을지 모르니까...

아래에 주소 따로 둡니다... 복사해서 쓰시는거에요~ㅋㅋㅋ

http://dist.springsource.org/release/AJDT/configurator/


혹시나, 이 문제가 나왔는데 이걸로 해결 못하면...

다른 해결방법을 제게 알려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