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생.활./사,심,표,현,

하아..

깨드기쫑 2009. 6. 25. 23:56
그간 하던 공장 아르바이트도 접고~
다시 새로운 일자리를 찾아 여기저기 이력서를 보냈건만..
아무곳에서도 연락이 없네요 ㅋㅋ
이렇게 돈벌어서 언제 호주가고..
언제 호주에서 와서 복학해서 졸업한담 ㅠㅠ
이리저리 걱정입니다 ㅋㅋ
그 덕분에 영어공부도 벌써 한달가까이 손뗐고
그나마 mfc하고 db는 하는둥마는둥 끌쩍거리고 있고,,,
아무것도 손에 안잡히네요 ㅋㅋ
정말 요즘같아서는
호주가겠다는 생각보다는
그냥 어쨋든 학교부터 졸업하고 볼까 싶기도 하고,,,,
여러분 저 어떻게 해야할까요??ㅋㅋㅋ
누가 저에게 바른길을 인도해주시겠습니까? ㅠㅠ
아무튼 이렇게 오늘하루도 갈팡질팡 혼자 고민만 하다가
결국 하루를 다 보내버렸네요 ^^
휴우~ 일찍 잠이나 자야겠습니다. ㅋㅋ
여러분 모두들 건강하시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_^
댓글